듀이 오케스트라(Dew.y Orchestra)의 프로듀서 루멘(Lumen),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의 두 번째 싱글앨범 [I Can't Walk] 발매!
얼마 전 EP 앨범 [살아볼게 니가 아니라도]를 발표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듀이 오케스트라의 프로듀서 루멘이 싱글앨범 [잔상] 발표 후, 두 번째 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지금까지 들려준 그의 서정적인 음악스타일과는 다른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픔에 지쳐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을 그만의 방식으로 잔잔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번 곡에는 얼마 전 [Blind Date]를 발표한 3인조 힙합그룹 두키즈(Dookies)가 랩 피쳐링을 하여 진실성을 바탕으로 솔직한 가사와 세련된 랩핑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순식간에 매료시킨다. 또한 이번에 '솔룸 엔터테인먼트'에 새로운 식구가 되어 이름을 바꾼 감미로운 남성보컬 제이멜로우(J'mellow)가 곡의 완성도를 높혀주며 새 발걸음을 의미 있게 시작하였다.
'솔룸 엔터테인먼트'의 전체적인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과 프로듀싱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힘들게 완성된 루멘의 보물 같은 곡 'I Can't Walk'은 늦은 밤 거리를 걸으며 듣게 된다면 마음 깊이 들어온 멜로디와 비트가 당신의 심장을 요동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