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가 더블 싱글앨범 [Relationship]을 공개했다.
꾸준한 작업량 끝에 [P.O.E.M. Ⅱ] 이후 발표하는 본인의 생각과 철학이 담긴 앨범으로, 이번 앨범 [Relationship]은 친구나 연인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텅 빈 마음속의 공허함을 표현하였다.
더블 싱글 중 타이틀 곡인 'Buddy (feat. pH-1)'는 친구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해석한 곡으로써 리듬감 있고 독특한 플로우를 구사하는 하이어뮤직의 ph-1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오랜만에 호흡을 맞췄다. 또한, moocean의 프로듀싱을 통해 밝은 분위기에 편안한 바이브를 주는 동시에, 가사에선 공허함을 표현하여 패러독스적인 면을 잘 보여주는 곡이다.
2번 트랙 'Yung Love (feat. Tommy Strate)'는 연인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해석한 곡으로, 트렌디하며 몽환적인 느낌을 담기 위해 프로듀싱엔 Santa Paine이 참여하였으며, Tommy Strate 또한 프로듀싱에 참여해 오왼 오바도즈의 세계를 표현하는 데 힘을 보태는 동시에 피쳐링까지 참여하여 힙합스러운 색을 담는 동시에 음악적인 능력을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 커버는 음원에 맞춰 미학적으로 역설을 풀어내어 오왼 오바도즈의 이번 앨범에 관한 고찰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