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아이돌 외모를 가져 트로트계에 트롯돌로 화제가 되었었던 1집 타이틀 "왔다갔다" 의 주인공 트로트 가수 "박건우"가 새로운 이름 "감동" 으로 2집 싱글앨범 "너 뿐이야"를 가지고 돌아왔다.
2집 싱글앨범은 행복을 느낄수있는 가사와, 중독성있는 신나는 멜로디,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수 있고, 즐겁게 들을수 있게 만들어진 댄스 트로트이다.
타이틀곡인 "너 뿐이야"는 싱어송라이터인 마아성이 여자친구와 길을 걷다가 "이 세상에 진짜 예쁜여자 많은거 같아 .." 라는 여자친구의 말을 듣고 "이 세상에 예쁜여자 많아 그러나 너뿐이야~ " 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즉석으로 작곡, 작사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담긴 즐거운 곡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2집 앨범은 가수는 물론 작곡, 작사, 편곡 ,녹음 까지 모두 20대 젊은 프로들이 힘을합쳐 작업한 젊은 감성에 댄스 트로트 이다.
젊은 제작진들이 제작한 앨범인 만큼 기성곡 들보다 더욱더 세련되고 파워풀한 사운드와 젊은 사람들도 쉽게 다가갈수있는 가수 "감동"에 담백한 창법까지 누가 들어도 즐겁고, 귀에 쉽게 들어오는 중독성있는 멜로디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
세대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고싶은 가수 "감동" 에 마음과, 트로트를 접하기 어려운 젊은 세대층에게도 쉽게 따라부를수있는 신세대 트로트를 전파하고싶다는 "아성Entertainment" 제작진들에 활동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