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세상을 휩쓸고 있는 상큼 발랄한 새 바람, 귀여운 트롯돌 이아영의
한여름 커피빙수 같은 2세대 네오트롯 하트뿅뿅 (Heart Shaker) 버전 대 공개!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트로트 ‘하트뿅뿅’에 폭발적인 8기통 터보 엔진을 이식한 듯 파워풀해진 ‘하트뿅뿅 (Heart Shaker)’ 가 2013년 8월 1일 공개 되었다.
하트뿅뿅은 2012년 11월 22일 처음 발매 된 이후 신생 기획사에서 갓 데뷔한 신인 트로트 가수의 데뷔곡이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수많은 라디오와 전국의 트로트 관련 TV 방송을 수놓으며 신세대 트로트 스타일을 주도하는 선구적인 곡으로 끊임없이 주목을 받아왔으며, 다년간의 아이돌 연습생 생활과 한국무용, 댄스, 판소리, 뮤지컬, 연기 등으로 단단하게 다져진 귀여우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진 가수 이아영과 어우러져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곡이다. 하트뿅뿅의 댄스 리팩이라 볼 수 있는 ‘하트뿅뿅(Heart Shaker)’는 프로듀서 쥬플(Jupl)이 직접 편곡부터 믹스까지 드레스업을 맡았으며, 이아영의 한층 더 신나고 발랄해진 보컬이 입혀지며 완전히 진화한 사운드의 하트뿅뿅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다.
아이들은 언젠간 어른이 되고 그 아래로 다시 아이들 세대가 생겨난다. 지금의 화려한 최신가요도 머지않아 추억의 가요가 되며, 다음 세대에겐 자연스레 흘러간 노래로 기억 될 것이다. 그러니 트로트도 역시 굳이 더욱 더 과거에 남아 있으려고 할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하트뿅뿅’을 탄생 시켰으며,‘하트뿅뿅 (Heart Shaker)’은 트로트도 여느 장르와 마찬가지로 현 시대를 대표하는 수많은 장르 중 하나라는 즐거운 동기로 인해 만들어진 최신가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