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11人收藏

共13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손재석
语种
韩语
厂牌
갓피플
发行时间
2008年05月06日
专辑类别
录音室专辑

专辑介绍

손재석의 네 번째 이야기 “ 나의 달려갈 길” 앨범 출시!!!

이번 앨범은 12년 사역을 해오면서 사역의 현장에서 늘 경험한 하나님 아버지 마음을 담아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나누고자 2006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왔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한 후 누님은 아버지 집으로 저는 어머니 환경으로 가게 되면서 인생의 여정에 아버지 부성적 사랑을 채우지 못하고 자라 왔다. 하지만 저에게 하나님과 나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종교적 신으로만 경험했던 하나님 아버지를 육신의 아버지같이 매일의 삶속에서 경험하여 고난 뒤에 축복의 인생으로 살아가고 있음에 감사하면서 이 음반을 통해 저와 같은 결손 가정으로 인해 고통과 절망 속에 헤매이는 지금의 청소년들과 가정들에게 하나님 아버지 마음으로 회복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앨범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홍수와 같이 밀려드는 음악문화의 영향력은 한 세대들의 정신을 집중시킬 만큼 영향력이 강합니다. 한국교회의 예배음악 사역이 급속도록 발전해 갔지만 세대 간의 차이로 인한 저변화의 약세로 한국의 CCM, CCW등의 활동사역이 극히 제한 받는 시점에 오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음반을 들고 다시 전국에 있는 백화점, 기독교 방송국을 다니며 신인의 마음으로 돌아가 찬양사역, 예배사역의 성장을 위해 조금이나마 한 모퉁이의 자리에 이 음반이 사용되길 기대해 봅니다.

더욱이 이 음반의 모든 수익금은 2년 전부터 함께 참여하게 된 밀알선교회(밀알심장재단) 심장병 돕기 모금으로 기증된다. “한국교회 사랑이 있나요”라는 한 어머니의 절규의 음성을 듣고 밀알 심장재단인 이정재 목사님의 헌신으로 21년 되는 지금까지 1850여명의 심장병환자를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심장병 환자들이 죽어가는 심장 위에 그리스도의 심장을 심어 그리스도를 통한 참된 구원의 기쁨을 맛보고, 받은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 속에 전하는 ‘밀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저의 음반을 기증합니다.

모던하면서도 발라드의 파워풀한 노래와 스윙리듬의 예배음악을 선보이는 곡도 수록했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를 수록하여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깊이 느끼도록 하였습니다. 클레식한 곡들이 팝음악과 만나면서 따뜻한 예배음악의 변화를 더욱 느끼도록 수록했으며, 마지막에는 파워를 느낄 수 있는 힐송풍의 창작 워쉽곡을 만들어 전체 11곡의 손재석의 삶의 예배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타이틀 격인 곡의 MR 2곡를 수록하여 한국교회 사역 현장에 도움이 되고자 수록했습니다.

한 곡 한 곡을 들을 때마다 느껴지는 가사의 의미는 현대의 신앙인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은혜로 다가갈 것을 확신해 봅니다.

손재석의 세 번째 이야기에 수록된 “주님 나를 택하사”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재석 예배사역자는 한국교회 사역의 현장때 마다 간증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전하고자 2년 전부터 차근 차근 작사와 곡을 준비해오면서 이전 보다 더 성숙하고 영성 깊은 메시지와 VOICE로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손재석 !!.

4집 “나의 달려갈 길”를 만들면서 남다른 12년의 사역을 한곡 한곡 그의 숨결을 담아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감동과 따뜻한 아버지 품을 생각할 수 있도록 손재석의 네 번째 음반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음반은 손재석 전도사와 같은 결손 가정에 자란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에게 하나님 아버지 사랑을 예배음악으로 만나게 하여 그들로 하여금 인생의 여정에 하나님 아버지의 인격적인 만남을 누리도록 가사의 구석 구석 섬세하게 표현하였는데 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또 다른 의미가 있음을 말한다.

2년 전부터 함께 동참 해온 밀알 심장재단의 사역. 심장병 환자들을 위해 전국을 다니며 “사랑의 음악회”를 참여하면서 가슴에 뜨거운 마음과 구체적으로 도울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라고 고민할 때 손재석의 목소리가 담긴 음반을 죽어가는 생명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 음반을 기획하고 만들게 되었다.

21주년이 된 지금 밀알 심장재단 “사랑의 음악회”를 계속할 수 있도록 이 음반을 접한 자들과 함께 관심과 중보기도로 참여할 것을 기대해 보며 한 모퉁이에서 남모르게 아파하며 힘들어하는 심장병 환자들의 심장 위에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이 전해지도록 이 음반의 모든 수익금을 심장병 환자들에게 후원합니다.

이전에 발표된 1집, 2집, 3집의 느낌이 전혀 다른 손재석 예배사역자만의 색깔이 분명하게 표현되어 졌다고 본다. 보컬의 성숙미와 현대 감각이 잘 어울려진 음악의 앙상블이 최근 몇 년간 나온 음반들 중에 신선하게 다가온 음반으로 손꼽을 수가 있을 것이다.

한국적인 예배 음악을 많이 애써온 손재석 전도사는 세대간의 차이로 인한 예배 음악의 불균형과 부조화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안양대학교 기독교 문화학과, 프레이즈예술신학교의 워쉽리더과에서 강의하면서 학생들에게 이 음반이 도전이 되어 개 교회의 예배 사역 현장위에 지침이 될 수 있는 음반의 기획의도도 담고 있다.

오랫동안 깊은 영성과 전문성을 겸비하여 예배사역을 이어온 손재석 전도사의 이 번 4집 “나의 달려갈 길” 음반은 이런 의미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예배사역자들에게 세대 간의 차이로 인해 끊어진 예배의 기쁨과 감격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음반으로 기억될 것을 기대해 본다.

2. 손재석 예배사역자 (Artist Information)손재석의 네 번째 이야기 “나의 달려갈 길” 예배인도자 손재석 전도사(서울산업대 무역학과 졸업, 총회신학대학원M.Div 졸업, 아메리칸신학대학원 종교음악석사(M.S.M)과정이수) (현, 예능교회 예배인도자, ETERNITY(예배사역공동체) 미니스트리 대표, 안양대학교 기독교문화학과 겸임교수, 프레이즈신학대학 워쉽리더과 주임교수, CTS 내영혼의 찬양 찬양리더, 워쉽코리아 예배디렉터) 찬양사역으로 시작한...

1996년 7월 남성 듀엣 JJ 라는 이름으로 찬양사역의 길을 시작한 날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12년의 사역이 지났다..올네이션 경배와 찬양부터 시작한다면 15년째다..많은 훈련을 받은 경.찬.모임에서 하 선교사님의 기도와 사랑은 나에게 큰 힘이 되었고 찬양 사역의 지평을 여는데 큰 도움이 되어 주셨습니다. 보잘 것 없었던 나의 모습이 모세가 광야에서 단련되어진 것처럼 정금과 같은 깊은 영성의 힘을 올네이션 경배와 찬양을 통해 얻게 되어 지금까지 그 근원의 힘을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찬양사역을 시작했고 수 많은 청소년들과 청년들, 그리고 장년들의 신앙을 깨우고 회복시키는 일들을 해 왔습니다.

예배인도자 손재석으로...

1999년 10월 여의도 광장에 모인 6만여명의 청년과 예배자들, 그리고 저에게 예배사역에 큰 영향력을 미친 호산나 이티그리티에 돈 모엔 목사님, 폴 위버등의 드림밴드팀을 만나고 예배디렉터로 섬겼는데 이 시간은 내가 찬양사역에서 예배사역으로 전환하는 가장 중요한 시점이었습니다. 예배의 감격과 기쁨 그리고 환희 전혀 느끼지 못했던 경험을 그 자리에서 경험하고 나는 예배사역의 흠뻑 빠지기 시작했고 2001년 론 캐널리 전국투어의 예배디렉터 및 오프닝 게스트, 2001년 전쟁기념관에서 열렸던 Worship Explosion 전 세계 예배인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예배했던 그 자리에 함께 어깨동무를 하며 찬양했던 그 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이때부터 저는 한국의 예배에 동력이 되고자 하는 열정 있는 예배인도자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예배사역의 핵인 다리를 놓는 사람들 대표이신 예능교회에서 예배인도자로 섬기고 있으며, ETERNITY 예배사역 공동체의 대표로 섬기고, AGAIN1907, 패션코리아, 워쉽코리아 예배인도자로 사역하고 있다..

아버지의 마음..

메말라 가는 세대와 시대를 향해 애통함과 그리스도의 심장을 품고 잃어버린 영혼과 목자 없는 양 같이 방황하는 영혼들에게 가까이 가겠습니다. 강의하는 현장에서, 사역현장에서, 해외선교지에서 세계 구석구석 이 땅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저의 예배와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사역으로 섬겨가겠습니다. 내 안에 있는 진정한 힘. 예수 그리스도의 그 사랑, 하늘에서 나의 가는 길을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영원토록 찬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