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131人收藏

7条评论

共12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吴承根
语种
韩语
厂牌
RIAK
发行时间
2005年03月09日
专辑类别
录音室专辑

专辑介绍

-오승근의 새앨범 `사랑이란 이름으로/잘될 거야`가 출시되었다.

-`있을 때 잘해`,`장미꽃한송이`로 최근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인기가수 오승근이 Title `잘될 거야`(장경수 작사/박범준 작곡)로 그 맥을 잇고자 한다.홍보 2개월여만에 이미 챠트의 중상위권에 편입된 이 곡은 최진희의 `꼬마인형`,조용필의 `상처`,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박정식의 `천년바위`등 주옥 같은 작품으로 유명한 인기작사가 장경수의 글에 성인가요의 신예 박범준이 곡을 붙였다.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많은 서민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진정한 대중가요적인 가사가 흥겨운 부기스윙리듬위에 놓여져 듣는 이들의 귀를 편하게 사로잡는다는 평가를 듣는다.

-발라드,Love song의 대표 성인가수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승근은 Sub title `사랑이란 이름으로`(오욱철 작사/박범준 작곡)를 통해서 `빗속을 둘이서`,`떠나는 님아`등으로 대표되는 `오승근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자 한다.인기탤런트 오욱철의 가사와 Title인 `잘될 거야`역시 작곡한 박범준의 작곡으로 이루어진 `사랑이란 이름으로`는 현실감 있는 노스탤지어의 이별에 관해 실감있게 다룬 작품으로 최근 성인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수작으로 가요계에서 평가 받고있다.

-`넥타이 풀어놓고`(김순곤 작사 이호준 작곡)역시 이번에 처음 발표되는 곡으로 현실과 일상에서 벗어나고자하는 이 시대의 많은 우리 가장들의 모습을 노래하였다.

-이번 음반에 참여한 뮤지션은 음반에 수록되어있는대로 가요계에서 정평이 나 있는 베스트들만이 참여했으나 특히 성인가요에서 쉽게 들을 수 없는 고난도의 테크닉과 감성적인 연주를 보여준 앨토색소폰의 대가 이정식의 연주가 돋보인다.


最新简评(共7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