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 Part.1 오연준의 '다시 볼 수 있다면' 공개!!
2012년 개봉하여 광풍을 이끌어냈던 영화 "광해"의 영광을 2019년 드라마 "왕이 된 남자"로 이어간다!
기획 단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방영만을 기다려온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아역부터 선 굵은 연기로 국내 남성 연기자의 계보를 이끌어 가고 있는 광해 이헌과 광대 하선 1인 2역을 맡은 주인공 여진구와 중전 소운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을을 잡고 심금을 울리게 될 여주인공 이세영, 그리고 김상경, 권해효, 정혜영, 장광 등 국내 최고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2019년 최고 대작 드라마로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지난해 드라마 "돈꽃"으로 화려한 미장센과 탄탄한 연출력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연출로 참여하여 작품의 기대치를 한껏 높여주고 있다.
이번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OST의 Part.1을 장식하게 될 '다시 볼 수 있다면'은 평창 동계 올림픽과 남북 정상회담 등 굵직한 국제 행사를 통해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곡 해석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소년 '오연준'이 가창한 곡으로,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정영호의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오연준 앨범의 편곡을 도맡아 항상 호흡을 같이 하고 있는 이상훈 작곡가가 편곡으로 참여하여 드라마에 힘을 불어 넣어줄 곡으로 탄생시켜 주었다.
이 곡을 작업한 정영호 작곡가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토대로 주인공들의 섬세하면서도 안타까운, 그리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머릿속에 떠올리며 작업하였다고 한다.
그 하나하나의 멜로디, 가사의 토대 위에 더해진 청아하면서도 맑은 오연준의 보컬은 보는 이들을 더욱더 드라마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가진 첫 번째 OST 트랙으로 장식되어 드라마와 함께 우리에게 기억될 또 하나의 명곡으로 계보를 이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