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10人收藏
共2首歌曲
미디움 랩 발라드의 과감한 변화~!
EZ-Life! 솔직한 사랑고백을 노래하다!
■ EZ-Life’s ANOTHER RETURN
지난 6월, 25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Beggin U”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남성 듀오 이지라이프!
이상백(보컬)과 DK4RG(랩)로 구성된 이지라이프가 이들의 또 다른 복귀 작품인 “그 여자를 못 잊더라”를 선보인다. 앞서 발표한 “Beggin U”가 데뷔 곡 “너 말고 니 언니”부터 시작해서 “고3” “오빠의 마음” 등 이들이 꾸준히 추구해온 음악의 연장이었다면, 이번 신곡 “그 여자를 못 잊더라”는 그 동안의 음악적 경험을 통해 발전된 이들의 역량을 발휘해 보이는 귀중한 계기가 될 것이며, 앞으로 이들의 무한한 음악적 욕심과 흥미로움을 펼쳐 보이는 그 신호탄이 될 것이다.
■ EZ-Life’s MUSIC is EXCITING!
대중들에게 기존에 많이 알려진 미디움 랩 발라드의 천편일률적인 진행과 편곡 구성을 거부한 신곡
“그 여자를 못 잊더라”는 이지라이프만의 스트롱그루브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 이 곡의 가장 큰 숙제이자 매력이다. 새로운 시도 속에서도 중독성 있는 대중적 멜로디를 당연한 기본으로, 그루브한 리듬악기의 진행 속에 펼쳐지는 DK4RG의 두 가지 톤의 화려한 랩핑과 이제는 여유롭기까지 한 이상백의 맞춤형 멜로디 랩이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함께 음악적 흥분을 전해줄 것이라고 음악을 접한 음악 관계자들은 이들을 칭찬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여자 가수로 손꼽히는 나오미의 애절하면서도 절제 있는 보컬과 후반 30초 동안 펼쳐지는 기타 스트록의 사이키델릭한 묘한 분위기도 놓쳐서는 안될 이 곡의 하이라이트이다.
이지라이프 본인들의 실제 경험담을 담담한 어조로 읊조리는 나쁜 남자들의 사랑 고백과 또 다른 멤버인 작곡가 H2M(박해운, 박해문, 김민우)의 열정이 만나, 대중들에게 다양한 음악 경험과 거기서 오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