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I의 첫 미니 앨범 [봄기운 : Spring In The Air]
첫 미니 앨범 [봄기운 : Spring In The Air]는 봄의 계절을 담은 곡들로 연인의 만남부터 헤어짐까지를 담아낸 앨범입니다. 앨범 아트워크는 4곡의 스토리를 4컷으로 담아 보여주고 있으며, 곡마다의 느낌을 오하이오(Ohio) 작가님께서 표현해주셨습니다.
01. ‘메시지’ - 썸
“벚꽃이 피어난 이 길을 걸으며
수줍게 마주 보는 너와 나“
연인이 되기 전 풋풋함과 설렘을 담아낸 남녀 듀엣곡으로 싱어송라이터 김준현 군과 싱어송라이터 이유주 양이 참여해준 곡입니다,
02. ‘너가 먼저 끊어’ - 연애
“전화기 너머 너의 목소리에 빠져 난
너의 말에 나는 녹아 버렸잖아
너가 먼저 끊어 너가 먼저 끊어“
연애 초기, 전화기 너머 상대방의 목소리에 빠져 서로 전화 끊기를 미루는 상황을 모티브로 한 곡이며, DOWNTOWN MUSIC 소속 PARTI CHILD가 참여해준 곡입니다.
03. ‘KNEE’ - 권태기
“각자 갈 길을 가기엔 우리 둘의 추억이
조금은 아깝게 느껴진단 말야 좋아한단 말야”
상대의 변해버린 마음을 부정하는 내용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주는 보컬 석우가 참여해준 곡입니다. 제목 KNEE는 발음 그대로 니(너)라고도 표현되고 곡에서 ‘I get down on my knee’이란 가사가 나오듯이 ‘널 위해 난 무릎까지 꿇을 수 있어’ 이런 표현에서 무릎이라고도 표현해보았습니다.
04. ‘In The Air’ - 그리움
“In the end 마침표를 찍었네
In the air 하늘을 나는데도 난
맨 뒤에 서 있는 기분이네“
삶의 너무 깊숙한 곳에 자리 잡아 있던 너와 헤어지고 스스로의 그동안을 돌이켜 봤을 때 지금을 생각하니 이제는 텅 빈 것만 같은 공허함을 담아낸 곡으로 보컬 석우가 참여해준 곡입니다.
PS. 이번 앨범 [봄기운 : Spring In The Air]는 한 곡 한 곡마다 느껴지는 상황과 감정을 최대한 담아보려고 노력한 앨범입니다. 스토리를 느끼시면서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들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시면서 행복한 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