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0人收藏

共3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버니걸스
语种
韩语
厂牌
뮤시아
发行时间
2017年07月28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가창력과 댄스, 외모, 연기력 까지 걸그룹의 품격을 제대로 갖춘 아이돌 걸그룹 버니걸스가 지구 투어에 나선다.

슈퍼울트라 인기를 누리며 초호화 블록버스터급 화제 속에 우주 순회공연을 마치고 드디어 지구에 도착했다.

가요 씬과 트로트 씬을 동시에 점령 할 어마어마 무시무시한 그녀들의 신곡 ‘여보당신우리자기내사랑’은 가슴속에서 하트를 꺼내고, 목 뒤에서 그리고 엉덩이 춤에서 연달아 하트를 꺼내어 연사하는 킬링송이다.

아이돌댄스, 스윙, 라틴, 트로트의 크로스오버로 색깔부터 남다른 이 곡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하트연사 댄스까지 마구마구 유행시킬 태세다.

전설적인 대한민국 원조 걸그룹 ‘바니걸스’를 연상케하는 이름으로 7080세대 너머, 6070세대까지 친숙하게 포용하며 남녀노소 전국민 전세대를 아우르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국군장병들의 군통령으로써도 통통튀는 매력을 선사할 전망으로, 아이돌 걸그룹 이자 ‘트롯돌’로써 폭넓은 활동으로 다양한 모든 무대에서 소통하고자 한다.

멤버 유미는 안무가이자 댄스트레이너로도 활동한 실력파 댄싱퀸 보컬리스트이며, 수림은 맑고 색깔있는 음색을 지닌 보컬리스트로 우윳빛깔 미모가 매력적이다.

작사 작곡은 떠오르는 트로트작곡가 권노해만 이 맡았으며, 독립걸그룹 ‘귀한딸들’의 이예지와 이지예 가 코러스를 더해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되었다.

편곡 역시 실력파뮤지션 우굴과 DJ Buddy가 참여하여 스윙과 라틴을 믹스한 걸그룹 댄스곡으로 완성했으며, 트로트 넘버로도 손색이 없는 세미트로트 느낌까지 가미하였다.

- 리뷰작성 / 권노해만 (작곡가,가수,프로듀서,미술작가,행위예술가,음반제작자,성남FM진행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