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3人收藏

1条评论

共2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비비안
语种
韩语
厂牌
주식회사 티에스앤엔터테인먼트
发行时间
2020年03月09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사랑을 시작하기 좋은 계절에.

[나는 사랑을 믿을래요 운명을 믿을래요] -비비안

Q. 봄,여름,가을,겨울 중 사랑을 시작하기 좋은 계절은?

답이 정해진것은 아니지만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기에 대부분 '봄'일 것이다. 귀여운 학생들에게는 새학기의 봄.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나른한 봄. 봄이 다가온다.

날이 조금씩 따뜻해지면 어느 순간 바깥의 공기가 달라진다. 겨울의 찬 기운이 코끝을 찡하게 했던 공기가 햇빛 냄새가 살짝 훑고 지나가는 기분의 공기로 변한다. 또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 지면서, 길을 거니는 사람들도 늘어난다. 푹 쳐져있던 몸도 마음도 이제는 봄과 함께 기분은 만끽해도 좋은 시즌이 온것이다.

사랑의 힘은 대단한 것같다. 1도 몰랐던 누군가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면서 나의 모든것이 바뀔때. 옷차림, 머리스타일, 식성, 말투까지도 변하게 한다. 더군다나 누구에게나 있는 고집스런 마음을 한순간에 바꿀수 있게 하는 힘은 사랑말고는 찾을수 없을 것이다. 사랑에 익숙한 사람도 있을테고 아닌 사람도 있을것이다. 자연스럽게 물들어가는 사랑도 있고 버벅이다 놓치는 사랑도 있다. 어떤 사랑이라도 좋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힘이 있는 비비안의 노래가 한사람에게만이라도 힘이 된다면 그것말고 더 좋은게 어디있을까.

예전 비비안은 사랑을 이루어지게 하는 노래로 이슈가 된 적이 있다. 그녀의 노래가 사랑을 이루어지게 한다고 말이다.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라는게 원래 마법같은 일이니까 그 마법에 묘약을 한숟갈 섞어 더 큰 힘이 된거라면 인정. 무수히 많은 사랑노래 있지만 비비안만의 힘으로 또 누군가에게 행복을 만들어줄 노래. [나는 사랑을 믿을래요 운명을 믿을래요] 노래로 힘이 되기를 바란다.

작사 : 아메리카노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最新简评(共1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