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더욱더 차갑게 가슴울릴 애잔한 감성.
대표 이별곡 ‘어리석은 이별’ NEO REMAKE 2015년 이 겨울 느끼다.
1999년 정재욱의 1집 앨범 ‘Foolish Separation’ 타이틀곡 ‘어리석은 이별’을 2015 어리석은 이별로 재 해석. 다시 듣고 싶은 대표 이별곡으로 손꼽히는 ‘어리석은 이별’ 정재욱 특유의 짙은 감성 보이스와 세련된 편곡을 가미시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주옥 같은 히트곡을 재 탄생시켰다.
정재욱 만의 보컬 음색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팬들에게 그때의 1999년과 현 2015년의 슬픈 이별을 다시 금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대표곡.
당시 ‘어리석은 이별’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주목을 받았다. 최수종, 故최진실, 변우민, 최종원, 이휘향, 김소연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린 연기자들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안타까운 사랑을 다루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어리석은 이별’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내고 난 후, 혼자 남겨진 그리움과 애절함을 표현한 가사와 떠나간 연인을 떠올리며 무심한 듯 슬픔 감정을 담담하게 부르는 정재욱의 감성 보이스가 특징이다.
추운 겨울, 코 끝 찡하게 만드는 겨울 발라드로써 이별의 아픔을 달래줄 2015년 리메이크 ‘어리석은 이별’은 정재욱의 한층 농익은 보이스와 깔끔한 편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CREDITS
Executive Superviser 박기정 . ARES ENTERTAINMENT
Executive Producer 고지영
Producer 김시현
Manager 신일섭
Public Relations&Publicity 서혜련
Art Director 김소정
Lettering by 순덕김
Composed by 이경섭
Lyrics by 이승호
Arranged by 홍완엽
Guitar performed by 정재필, 이준수
Base performed by정재운
Drum performed by홍승현
Piano performed by 장세원
Mixed & Mastred by 윤승환 by Major7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