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5人收藏

1条评论

共10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김용빈
语种
韩语
厂牌
BIN_ent
发行时间
2012年12月06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7년전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웠던 김용빈이 이젠 '트로트 왕자!'의 멋진 청년의 모습으로 2집 앨범을 들고 나왔다!!

예전에 수 많은 이슈를 낳으며 각종 방송에 출연하여 노래와 끼를 보여주었던 그래서 이번 앨범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였다.

예전과는 테크닉도 목소리도 너무나 성숙해지고 또 꽃미남의 모습으로 돌아와 어찌보면 아이돌 그룹 아닌가?.. 할정도로 세련된 모습이 얼핏보면 트로트 가수같지 않은 보기드문 비쥬얼이다!

김용빈은 21살이다. 하지만 노래는 4~50대의 연륜있는 감정과 테크닉을 보여줌으로서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이번 앨범은 신곡3곡 과 리메이크 4곡(태진아의 <애인> 서울시스터의 <첫차> 패트김의 <사랑은 생명의꽃> 김용빈1집의 <동성로의밤>)을 포함해서 총7곡을 수록해 정규앨범으로 모습을 갖추었다. 타이틀곡 <보고싶어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수있는 신나는 댄스리듬에 정통트롯이다! 순금 보다 귀한 바로 '지금'! 사랑하는 사람을 옆에서 지켜주겠다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이번 앨범은 영화 '복면달호'의 주제곡 <이차선다리>를 작곡하고 성진우의 <딱이야> 태진아의 <노부부의 노래> 연지후의 <언니가 간다> 등 요즘 떠오르는 작곡가 '김민진'이 프로듀서를 맏았다.

트로트가 김용빈으로 인해 다시한번 부흥해보기를 기대해본다.


最新简评(共1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