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2人收藏

共2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Jinee
语种
韩语
厂牌
Sony Music
发行时间
2014年05月22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김형석 프로듀서와 동아기획에서 제작했던 ‘SeeU`의 리드보컬 ‘지니’가 가스펠 앨범을 선보인다. 김형석 A+CE 앨범 수록곡 ‘니가 사랑할 즈음’과 ‘Baby Cat` 보컬 참여 이후로 지니는 가스펠 음악에 매진하였다. 지니의 따뜻한 음색은 부드럽고 연약하지만 마음을 파고드는 강한 호소력과 아름다움이 존재한다. 이번 가스펠 앨범은 서정혁 프로듀서와 지니가 공동 프로듀싱하였고 전 곡을 작곡, 작사 하여 자신의 신앙을 곡에 투영하였을 뿐만 아니라 직접 불러 찬양고백의 時가 되었다.

‘주님은 아시죠’ 는 가스펠 대회 수상자인 ‘온유’자매와 함께 찬양하였다. 막달라 마리아, 삭개오, 세리 마태, 혈루병 앓던 여인 등 연약한 죄인의 마음을 지닌 자들을 지니는 공유하고 느끼며 작곡, 작사 했다.

빛 가운데 드러나는 죄들은 예수님 앞에 설 수 없게 하였지만 주님은 아셨다. 우리의 죄를 스스로 담당할 수 없음에 예수님을 먼 발치에서 바라만 보았지만 울고 있는 자들에게 주님은 먼저 다가오셨고 ‘주여 내가 죄인입니다. 나를 용서하소서’ 하는 자들에게 그 사랑을 아낌없이 주셨다. 죄사함을 뛰어넘어 모든 죄를 이기시고 죄 값을 대신 치루어 주신 예수님의 사랑과 용서함이 성령 안에서 우리 마음에 계심을 감사하며 찬양하고 있다.

우리에게 실망하여도 결코 돌아서지 않으시는 예수님, 죄 속에 가려져있던 작은 불씨하나를 발견하시고 ‘내가 너를 안다’ 하시며 다가오시는 주님을 지니는 부족한 사랑이지만 그 마음을 모아 예수님께 전하고자 한다. 모든 슬픔을 기쁨과 감사함, 행복으로 바꾸시는 예수님과의 사랑을 담은 “Love story with Jesus“ series의 첫 번째로 선보이는 찬양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