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浩九的爱情》为韩国tvN于2015年2月9日播出的月火迷你连续剧,由《IRIS 2》表民秀导演与《职场之神》尹兰中作家联手打造。该剧讲述了挑战公务员考试7年都失败的浩九,在发现一位来路不明的孩子之后所发生的故事。
中文名:浩九的爱情
外文名:호구의사랑
出品时间:2015年
制片地区:韩国
发行公司:韩国tvN电视台
首播时间:2015年2月9日
导演:表明秀
编剧:尹兰中
主演:金宥真,崔宇植,任瑟雍,李秀卿
集数:16
每集长度:约60分钟
类型:青春、浪漫、喜剧
接档前作:有道理的爱情
剧情简介
《浩九的爱情》改编自韩国网站DAUM上的同名网路漫画,讲述了从未谈过恋爱的单身男姜浩九(崔宇植饰)、游泳女神陶度希(金宥真饰)、精英律师卞江哲(任瑟雍饰)和恋爱高手姜浩静(李秀卿饰)之间的复杂搞笑罗曼史。
통통 튀는 유이-최우식의 ‘호구의 사랑’, OST도 튀네, 튀어
- Part1 ‘라이너스의 담요’의 ‘캥거루(Kangaroo)’ 공개
- 신세대식 갑을 로맨스에 어울리는 발랄한 곡으로 선정
- 발랄한 전개로 엔딩곡 낙점, 매주 흥미로운 호구 라이프 소개
유이와 최우식, 임슬옹 등 신예 스타들의 등장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tvN의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윤난중, 연출:표민수)의 첫 OST가 발매된다.
통통 튀는 청춘 스타들을 주인공으로 기용한 드라마인 만큼 첫 OST도 발랄하기 그지없는 ‘라이너스의 담요’ 의 ‘캥거루(Kangaroo)’로 정해졌다.
‘캥거루’는 막 시작되는 사랑의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를 캥거루가 점프하는 것에 빗댄 곡. 신나는 리듬과 어쿠스틱 기타의 비트가 강조되어 가볍고 유쾌한 느낌으로 가득한 이 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드라마에 대한 재미를 더해줄 예정으로, 엔딩에 삽입되어 이어지는 호구의 호구라이프를 발랄하게 묘사해줄 예정이다.
‘점핑 라이크 캥거루, 설명은 필요 없죠’ 처럼 가볍고 기분 좋은 가사들은 물론 ‘망설이지 말아요, 나 기다리고 있어요’, ‘서툰 게 좋아요, 너의 있는 그대로’ 등 달콤한 느낌의 가사까지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빠빠~ 두비두바~’ 등 복고 느낌이 나는 후렴구들은 곡의 듣는 재미는 물론 자기도 모르게 따라 부르게 되는 매력까지 지녔다.
드라마의 초반부 엔딩 음악으로 사용될 ‘캥거루’는 김영진(드럼)과 서면호(베이스), 하헌진(기타) 등의 수준급 연주자가 함께 해 사랑스러운 곡의 탄생에 힘을 더했다.
‘호구의 사랑’은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분)와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유이 분)이 펼치는 갑을 로맨스 드라마로 무패 신화의 에이스 변강철(임슬옹 분)과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 분)의 활약도 더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