民谣歌手秋家,4辑专辑《Rainbow》23日公开。
포크가수 추가열, 4집 앨범 ‘RAINBOW’ 23일 공개!
4집 타이틀 곡 ‘희망’은 현대인들이 힘든 삶 속에서도
‘희망’이란 단어에서 힘과 용기를 얻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
1집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부터 2집 ‘할 말이 너무 많아요’, 3집 ‘행복해요’ 등 쉽고 친근한 멜로디로 중장년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포크가수 추가열이 신작 ‘RAINBOW’를 발표한다.
추가열의 4집 앨범 ‘RAINBOW’는 23일(오늘) 멜론, 도시락,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추가열표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4집 타이틀 곡 ‘희망’은 현대인들이 힘든 삶 속에서도 ‘희망’이란 단어에서 힘과 용기를 얻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추가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통기타의 밝고 명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지난 2001년 일본 도쿄 신오쿠보역에서 일본인을 구하려다 숨진 고 이수현씨를 위한 추모곡 ‘너를 잊지 않을게’를 비롯해 ‘꿈’, ‘사랑이 그러할지라도’ 등 다양한 색깔의 신곡은 물론 히트곡 ‘나 같은건 없는건가요’, 기존 발표곡 ‘슬픈사랑’, ‘에델바이스’, ‘행복해요’, ‘River’, ‘사랑해요’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추가열 특유의 음색과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추가열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으며, 함춘호(통기타)를 비롯해 오대원(베이스), 강수호(드럼), 더 클래식의 박용준(피아노) 등 실력파 세션의 연주가 더해져 앨범의 작품성과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