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名: 我的女友是九尾狐
外文名: 내여자친구는구미호
其它译名: My Girlfriend is a Gumiho
导演: 付成哲
编剧: 洪氏姐妹
李胜基饰演:车大雄(男一号) 年龄20—25岁之间
梦想成为世界级武打演员戏剧表演专业学生
从小就父母双亡被爷爷和姑母一手拉扯大
不懂礼节的富家子弟
稀里糊涂遇到了九尾狐之后,人生开始遭受残酷历练
虽然很无礼但内心深处很善良
虽然随心所欲但又喜欢多管闲事
假装可怜假装艰难来骗姑母的钱
这演技完全可以拿到最佳男演员奖是狡辩和随机应变的达人。
申敏儿饰演:九尾狐(女一号) 年龄—无法推测
有着女人模样(剧中表示为非常美丽)的妖怪九尾狐
长久以来被封押在三神阁,后来在大雄的帮助下逃了出来
实体是动物形状的妖怪狐狸,五感非常发达
即使在很远的地方也能看到、听到、闻到感觉能力
强喜欢吃肉虽然也吃鸡肉和猪肉但最喜欢吃的是韩牛的肋骨肉
所有事情只要亲身去做上几次就能马上以生活达人的水准熟练掌握
曾经是寄居者的九尾狐,慢慢成为解决其和大雄的生活费的中轴主力
朴秀珍饰演:恩海茵(女二号)
20多岁、大雄的前辈。
楚楚动人的长相引起男人的保护本能,得到电影公司瞩目的新人。
知道刚入校的新生大雄对自己一见钟情,故意对他反应冷淡。
了解她的人都知道她是一个像狐狸一样的公主。
诺珉宇饰演:朴东株(男二号) 年龄--无法推测
亲切的动物医院兽医。
外表知性温柔,内心却隐藏脆弱冷漠的心。
走过世界各个角落,具有医生资格证,谁都不知道他为什么选择做兽医。
对没有关心的事情冷漠,但只要想得到的东西就会显得无比执着。
谁都不知道他追逐九尾狐的真正目的!
朴孝敏(T-ara)饰演:朴仙女(女三号)
边熙峰饰演:车大雄的爷爷
尹由善饰演:车大雄的姑姑
成东日饰演:朴仙女的爸爸
剧情简介
《我女友是九尾狐》讲述的是一只沉睡了500年的九尾狐(申敏儿饰)偶然从封印中解脱出来后与人类男子(李胜基饰)同居而发生的喜剧故事。将古典色彩的九尾狐用现代的方式重新诠释,与现存九尾狐的形象完全不同“九尾狐”一角是这部连续剧的最大看点。
在8月11日作为SBS周三周四剧播放的《我女友是九尾狐》将从6月底7月初开始进行拍摄。
국내 개봉제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제작정보 : 본팩토리, 소프트라인
감독 : 연출 부성철 / 극본 홍정은, 홍미란
출연배우 : 이승기, 신민아, 노민우, 박수진, 변희봉, 윤유선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철이 없는 남자 주인공이 우연히 구미호를 만난 뒤 사랑을 하게 되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2010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발매!
2010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로 많은 화제 속에서 방영되고 있는 SBS 수목 미니시리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와 드라마 OST 앨범에 대한 기대가 점점 더 뜨거워지는 가운데 드디어 OST가 9월 2일 발매된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OST 중 가장 먼저 온라인에 선 공개했었던 주인공 대웅의 메인 테마곡-이승기의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이미 선공개 하루만에 음악 포털 사이트 온라인을 석권한 바 있고 지금도 온라인 상위권 차트에 계속 머물고 있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HOT한 청춘스타! 이승기의 1년만에 드라마 복귀작이란 사실 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았었던 이 드라마에서 OST중 가장 먼저 선공개 되었던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이승기와 용감한 형제의 만남으로도 색다른 이슈가 되고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는 2010년 최고의 명품 OST 앨범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그 가장 큰 이유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자와 보컬리스트가 모두 참여 했기 때문이다. 먼저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가수! 명품 보컬리스트 인 이선희씨의 [여우비]는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에 부드러운 선율의 스트링까지 잘 어울어져 메인 타이틀곡으로 손색이 없는 최고의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여린 보컬이 더욱 애잔함을 전해주는 어쿠스틱 버전의 < 여우비 >가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천진난만한 미소가 매력적인 신민아가 직접 부른 미호 주제가 [샤랄라]는 500년만에 봉인에서 풀려나 인간세상으로 돌아온 예쁜 구미호가 사람이 되고픈 간절한 마음을 아주 잘 표현한 곡으로 정엽과 에코 브릿지가 신민아를 위해서 만들어준 작품이다. 그리고 대한민국에 단 하나뿐인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닌 김건모의 [울랄라]와 린과 봉구의 듀엣곡인 [둘이 하나]는 상큼 발랄하면서도 코믹한 가사와 흥겨운 리듬이 로맨틱 코미디에 잘 어울리는 OST라는 평이다. 김건모의 울랄라는 일본 최고의 R&B 가수 쿠라키 마이가 오리콘 챠트 1위를 한 노래 [Beautiful]의 작곡가 송양하의 작품으로 이미 이승기 4집에도 참여했던 실력있는 신예 작곡가이다. 린과 봉구의 듀엣곡 [둘이 하나] 또한 김도훈 이현승 국내 최고의 히트 작곡가의 작품이다.
또 반두홍과 고모의 코믹한 듯 하지만 애틋한 중년의 사랑 발라드로 평가받고 있는 신인가수 박홍의 반두홍 테마곡인 [나를 바라봐]도 상황에 적절한 가사가 드라마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뇌리에 각인되고 있다. 인간 세상에 살고 있지만 인간이 아닌, 동주선생 노민우가 직접 참여한 동주테마인 [덫]도 극중의 미스터리한 그의 캐릭터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번 OST 앨범은 드라마의 인기상승과 더불어 2010년 최고의 OST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그 기대를 반영하듯 전 곡이 온라인에 공개될 때 마다 각종 음원 챠트와 포털 사이트 1위부터 상위권을 독차지 하는 성과로 이어졌다. 각 주인공마다 인물의 배역에 잘 어울리는 적절한 테마곡으로 인기급상승중인 이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이 폭주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9월 초에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