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分(33人评分)

239人收藏

41条评论

共18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韩国原声带
语种
韩语
厂牌
Sony Music
发行时间
2010年06月23日
专辑类别
原声带、影视音乐

专辑介绍

中文片名: 珍贵日子的梦想

更多外文名:소중한 날의 꿈 、Sojunghan nare kkum

国家/地区: 韩国

类型:动画/ 剧情

片长:112分钟

对白语言: 韩语

上映日期:2011年6月23日

导演 安在勋Jae-hun An 韩慧贞Hae-jin Han

配音演员

朴信惠 - 艺朗

宋昌义 - 哲秀

吴妍端 - 秀民

剧情介绍

擅长跑步而且从未输过的艺朗在一次比赛中被人超越,不想输掉比赛的艺朗故意摔倒。而此后不管体育部老师如何劝说,艺朗还是选择了放弃跑步。一天在唱片店,艺朗遇到了首尔转学生秀民,两个人成了朋友。漂亮成熟的秀民在男生中很有人气,艺朗每当看到自信满满的秀民就会感到自己的一无是处。后来学校里一个叫做哲秀的男生在做飞行试验的时候从高空坠落,艺朗开始对哲秀产生好奇。一天艺朗在修理音响的店铺偶然认识了帮助舅舅修理电器的哲秀。两个人在关于飞行试验的聊天中开始了解对方。哲秀是个对飞行和宇宙探索极为感兴趣的孩子,而哲秀的热情也感染了艺朗。但是,当出色的秀民与哲秀相识之后,艺朗对自己的未来开始感到担忧。

인간이 달에 도착한 그때 나에겐 그 아이가 찾아 왔다.

대한민국을 담은 감성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 OST] 발매

<소중한 날의 꿈> OST는 음악을 맡은 이지연 음악감독(무비클로저 )이,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는 작곡가 김영호(뮤직앤필름컴퍼니)와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다.

거기에 개성 있는 색깔로 즐겁게 노래하는 밴드 '하늘달리기'와 'The Deep Song'의 참여로 다채롭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영화 주제가인 '기억해 둬'(Track01,09)에서는 우성민과 장소연의 마음을 흔드는 목소리와 정갈한 사운드를, 첫사랑의 설레임을 표현한 타이틀곡 '그냥 좋은 사람'(Track02)에서는 아련한 추억 같은 노래를 만나 볼 수 있다.

스코어 음악은 이지연 음악 감독이 소속된 영화음악 제작회사 무비클로저 (Movie Closer) 에서 제작되었다. 오랜 영화 음악 작업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멤버들의 노련하고 감동적인 사운드는 이번 작품에서도 여전히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작업에서는 무비클로저의 신민섭과 정준영이 음악감독과 팀을

이루어 테마의 작, 편곡 및 오케스트레이션에 참여하였다.

'멋 부리지 않은 소박한 음악을 선물하고 싶었다'는 이지연 음악감독의 말처럼, 소란과 유행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순수한 노래들의 꾸밈없는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소중한 날의 꿈] 영화 보도자료

사람이 느껴지는 꾸밈 없는 세계로의 초대!

"나는 어른으로 가는 길에 있다.

그 가는 과정에 지쳤을 때 어떤 일을 할지도 모르던 시시한 때를 기억하려고 한다."

달리기에서만은 한 번도 져 본적 없던 이랑은 계주에서 처음으로 상대에게 추월 당하자 지지 않기 위해 일부러 넘어진다. 그 후, 이랑은 육상부 선생님의 끈질긴 설득에도 불구하고 지는 것이 두려워 달리기를 하지 않게 된다. 한편, 꿈과 재능이 넘치는 수민과 철수를 만나며 이랑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더욱 고민하게 되는데……

영화 <소중한 날의 꿈> 은 모든 어른이 겪었을 청소년 시절을 배경으로 어른이 되는 성장통을 겪으며 미래를 꿈꾸는 평범소녀 '이랑'에게 찾아온 가슴 뛰는 첫사랑을 명랑한 웃음과 서정적인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

기획부터 제작, 완성까지 총 11년의 시간이 걸린 장인정신 프로젝트로, 총 작화 수 10만장으로 완성된 손맛이 느껴지는 2D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最新简评(共41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