想做可以成为很多力量的音乐的女生二重唱J Rabbit今年带着更多成长更多野心准备了第二张专辑《Looking Around》。
많은 이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여성 듀오 J Rabbit 은 올해 더욱 더 발전되고 야심차게 준비한 두번째 앨범 Looking Around 를 선보인다.
지난해 Youtube를 통해 선보인 음원을 엮은 'It's Spring' 앨범과 마찬가지로 메트로놈에 의지 하지 않는 One-Take 방식을 고수한 그녀들은 전에 사용되지 않았던 다양한 악기들과 함께 보다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어쿠스틱한 퍼쿠션 리듬을 부각시킨 경쾌한 트랙 '알고 있을까', '그래 새롭게',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 그리고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의 OST 에 수록된 'If u love me', 유쾌한 노랫말과 예사롭지 않은 피아노 연주력이 돋보이는 'Happy Things'. 기타와 피아노 모두 능숙하게 다루는 연주력이 돋보이는 보사노바 트랙 '잠이솔솔', 소규모 스트링 앙상블과의 협연이 돋보이는 'Looking Around' 등은 전과 다른 새로운 시도들을 보여주고 있으며, '웃으며 넘길래' '우리 했던 이야기' 'God is Right'은 눈앞에서 두사람이 연주하는 느낌의 소규모 편성으로 편곡되어 두사람 만의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연주곡 '집으로 가는길' 은 그녀들과 함께한 음악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힘들고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치유와 위로 그리고 일상 속에서 미쳐 돌아보지 못했던 숨겨져 있는 많은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는 그녀들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