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感性钢琴家Yiruma第二张数码迷你专辑《Movement On A Theme By Yiruma - 2nd Movement》
“나의 발걸음은 새로운 시간으로 향하고 있다” - YIRUMA
2nd Digital Mini Album, 2nd Movement!!
한 편의 영화를 본 듯 깊이 있는 음악성을 보여줄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발표!!
지난 10년간의 감성을 넘어선 또 다른 변화를 그려낼 그의 음악적 항해를 주목한다!
2009년 12월, ‘음악 같은 시’ ‘시 같은 음악’, ‘포에뮤직(POEMUSIC)’을 추구해 온 연주음악계의 감성 아이콘 이루마가 「Movement On A Theme by YIRUMA」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10월 발표한 첫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에 이어 야심 차게 준비한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으로, 지금``까지 그가 보여 온 연주음악과는 다른 차원의 깊이 있는 음악성을 만나볼 수 있다.
감성미학의 선두주자,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서 음악활동을 펼쳐온 이루마는 내년이면 데뷔 10주년을 바라본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에 앞서, 이루마는 올해 2개의 디지털 미니앨범으로 그의 새로운 음악적 항해의 메인 키를 순차적으로 보여준다. 그의 두번째 디지털 미니앨범은 시적인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영화적 상상력과 이미지를 담아낸 기대작이다. 또한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음악 작곡가’로서의 점진적 변화와 발전을 꿈꾸는 아티스트의 목표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앨범의 첫 번째 곡 ‘그 끝에는 내가 있을까(tr.1)’ 는 마치 영화 한 편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곡으로 그간의 연주음악과는 차원이 다른 깊이가 느껴지며 이루마의 새로운 음악적 행보가 기대되는 곡이다. 타이틀 곡인 ‘나에게로(tr.3)’는 정규 6집 수록곡 ‘Love’의 원곡으로, 피아노 솔로 연주곡에 가사를 붙여 기타선율과 드럼,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더욱 더 풍성하고 품격 있는 곡으로 새롭게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