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79人收藏

7条评论

共22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韩国原声带
语种
韩语
厂牌
Mirrorball Music
发行时间
2010年08月09日
专辑类别
原声带、影视音乐

专辑介绍

音乐剧开膛手杰克原声带

화제의 뮤지컬 “잭 더 리퍼” OST 발매!

한국 버전으로 신곡 3곡 포함!

체코 뮤지컬 특유의 풍부한 음악, 추가된 넘버 ‘어쩌면’, ‘회색 도시’ 등 인기 넘버 총 23곡이 수록된 O.S.T. 발매!

작품성과 흥행성을 입증하며, 유료 객석 점유율 60%를 점유한 뮤지컬 “잭더리퍼”가 드디어 한국버전으로 O.S.T.를 발매 한다. 체코 뮤지컬 특유의 풍부하고도 깊은 음악은, 뮤지컬 "잭더리퍼"의 흥행 이유 중에 하나 이다. 지난 초연 당시에도 O.S.T. 발매 문의가 끊이지 않았고, 그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몰랐다.

특히, 금번 공연에 새롭게 추가된 넘버들이 큰 인기를 모으며, O.S.T. 발매는 더 큰 관심을 받게 되었다. 이러한 관객들의 염원을 반영하여, (주)엠뮤지컬컴퍼니는 8월 초, 뮤지컬 "잭더리퍼"의 O.S.T.를 발매하게 된다.

이번 O.S.T.에는 총 23곡의 넘버가 수록이 되고, 5곡의 넘버는 같은 배역의 배우들이 다른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O.S.T. 트랙 리스트로는, 극 중 잭이 부르는 ‘이 밤이 난 좋아’와 글로리아가 부르는 ‘바람과 함께’ 등의 기존 넘버와 다니엘과 글로리아의 듀엣곡으로 새롭게 추가 된 ‘어쩌면’ 그리고, 앤더슨이 부르는 웅장한 넘버 ‘회색 도시’ 등이 음반에 담기게 될 예정이다. 그 중 메인 타이틀 곡으로는 이번에 추가되는 곡 중 하나인 ‘어쩌면’이라는 곡으로 다니엘 역의 안재욱과 쏘냐가 부르게 된다. 그 밖에도 신성우,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최민철 등이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된다.

공연장에서 웅장하고도 화려한 음색을 들려주었던 오케스트라가 그대로 세션에 참여하여, 공연장을 찾아 듣는 듯한 생생한 음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발매 된 O.S.T.는 공연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엠뮤지컬컴퍼니 공식 홈페이지(www.mmusical.co.kr) 를 통한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다.

영구미결 사건으로 남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살인사건과 그 속에 숨겨진 애틋한 사랑 이야기, 현존 무대 기술의 최상을 보여 준 회전 무대, 웅장한 음악까지. 초연의 성공을 능가하며, 폭발적인 인기 속에 순항 중인 뮤지컬 “잭더리퍼”는 8월 22일까지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 된다.

현대 역사상 최초의 연쇄살인마, 영구미결 사건으로 남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살인마 잭’

19세기 말. 영국 런던에서는 끔찍한 살인 사건이 연달아 5건이나 발생했다. 살해방법과 살해 후 시신처리의 잔혹함 때문에 한동안 언급조차 꺼렸던, ‘잭더리퍼’. 20세기는 그가 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전 세계인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이후 수많은 연쇄살인마들에게 영감을 주었다고도 한다. 현재까지 많은 전문가들이 그가 누구인지에 대한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많은 다큐멘터리,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드라마, 소설 등에서 다뤄졌다. 최근에는 셜록홈즈와의 대결하는 구도의 게임이 발매된 상황이며, 미국의 유명 완구회사인 맥팔렌에서는 누구인지도 모를 그의 모습을 형상화한 피규어를 제작하였다. 왜 전 세계인들은 그에게 열광하는 것일까? 그 의문에 대한 또 하나의 해답을 주기 위해 뮤지컬 ‘잭더리퍼’가 만들어졌다.

체코 원작에, 영구미결 사건으로 남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스릴러와 애틋한 사랑 이야기, 현존 무대 기술의 최상을 보여 준 회전 무대, 아름다우면서도 웅장한 음악까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로 탄생한 “잭더리퍼”는 2009년 연말 최고의 작품으로 인정 받음과 동시에 올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 할 최고의 뮤지컬이 될 것이다.

본격적인 다국적 수출형 뮤지컬의 시작! 뮤지컬 ‘삼총사’&‘살인마잭’

이미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를 일본에 수출하는 쾌거를 올린 ㈜엠뮤지컬컴퍼니는 2009년 상반기 최대 흥행 뮤지컬 ‘삼총사’를 만든 제작사이기도 하다. 초호화 출연진과 그에 걸 맞는 완벽한 무대, 음악과 의상으로 유명했던 뮤지컬 ‘삼총사’. 이 작품 역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지역을 바탕으로 활발히 수출을 향한 밑 작업이 한창이다.

국내 뮤지컬 관객의 수가 공연되는 작품의 수만큼 급성장하지 않는 것을 알고, 국내시장을 기반으로 하지만 조금 더 넓은 아시아 시장을 두드리고 있는 ㈜엠뮤지컬컴퍼니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미 이 작품 외에 여러 번의 시도가 있었지만, 한류의 붐과 상관없이 아시아지역의 특화된 세계적인 소재와 작품을 가지고 나간다는 것이 그 동안의 시도와 다른 점으로 볼 수 있다. 영국 배경, 체코 원작에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제작진이 참여해, 원작을 뛰어넘는 화려한 뮤지컬로 재 탄생한 뮤지컬 “살인마 잭”은 전작인 ‘삼총사’(프랑스 배경, 체코 원작, 대한민국 뮤지컬 제작진 참여)와 함께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대한민국의 공연예술의 저력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


最新简评(共7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