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주제곡 공개!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 제시카, 서현이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Mabinogi (It’s Fantastic!)’는 밝고 경쾌한 리듬과 소녀시대의 상큼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마비노기 게임 특유의 명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 또한 티파니가 출연한 ‘Mabinogi (It’s Fantastic!)’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되어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마비노기’의 판타지라이프를 연상시키는 ‘상상공간’이라는 비 현실적 공간에서의 티파니의 일상이 담겨있으며, 귀엽고 깜찍한 티파니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노래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파니는 “마비노기의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아기자기한 세트에서 촬영해서 무척 재미있었다. 게임 ‘마비노기’만큼 소녀시대가 함께한 OST ‘Mabinogi (It’s Fantastic!)’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는 ‘판타지라이프’를 표방하고 있으며 2004년 첫 등장부터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시스템, 미려한 그래픽 등으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등장하였고 현재까지도 수 백만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