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울부짖던 실력파 힙합 듀오 써니사이드, 2010년 나쁜 남자가 되어 돌아오다.
2009년 싱글 [너에게]로 데뷔, ‘Rain Love(Feat.Gavy Nj)’, ‘내 하나만의 사람은 가고(feat.에스더)’ 등 수록곡이 모두 사랑받으며 아이돌이 주도하는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던 실력파 힙합 듀오 써니사이드가 2010년 새로운 앨범[나쁜남자 착한여자]를 발표, 진정한 나쁜남자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돌아왔다.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타이틀곡 ‘나쁜남자 착한여자’는 듣기 쉬운 멜로디에 귀에 쏙쏙 들어오는 신세대다운 파격적인 노랫말이 더해진 곡으로 포미닛의 허가윤이 피쳐링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별을 앞두고 다시 만나자며 매달리는 착한 여자와 이젠 착한 사랑에 질려버렸다며 단호하게 여자를 뿌리치는 나쁜 남자가 대사를 주고받는 듯한 가사가 신선하게 다가오는 이 곡은 가비엔제이를 발굴, 히트곡 해바라기를 작곡한 민명기의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입장료 3만원’은 써니사이드가 이제껏 불러왔던 잔잔한 발라드와는 달리 클럽사운드에 어울리는 곡으로 비의 ‘널 붙잡을 노래’, 엠블랙의 ‘오예!’를 공동작곡한 장재민 작곡가의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두 멤버가 직접 작사에 참여, 한층 성장한 써니사이드의 음악을 들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