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신(D.Heaven) 1st Mini Album [ 잠깐.. ] 그녀의 고품격 감성의 포텐이 터지다..
지난 2010년 디헤븐이란 여성 3인조 보컬그룹으로 데뷔하여 "모르는 사람처럼","보고싶어","죽을 것 같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신은 디헤븐이란 이름을 걸고 홀로서기에 나선후 2년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디헤븐(유신)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잠깐..]은 그녀의 솔로앨범이자 그녀만의 유니크한 색과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잠깐..”은 메인타이틀 곡으로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인 "잠깐.."은 일상의 모든 순간이 잠깐뿐이라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친구를 만나도 영화를 봐도 누군가를 만나도..사랑을 하고 이별을 해도 지금껏 살아오고 앞으로 살아가는 순간에도 잠깐뿐임을 알려주는 가사이다.
“잠깐..”으로 인해 다시 사랑할수 있으며, 다시 새로운 일상을 보낼수 있음을 알리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잠깐..”은 디헤븐(유신)의 슬픈감성을 충분히 잘 담아내었으며 이별에 대한 스토리를 무심한 듯 담담하게 표현하여 더욱 애잔하고 섬세해진 가창력과 감성을 그대로 느낄수 있을 것이다.
“디헤븐표 명품 발라드”로 말할 수 있는 이 곡 "잠깐.. "은 앤디,미나등의 곡을 쓴 성낙규 작곡가의 곡으로 음악프로듀싱을 맡은 디헤븐(유신)과 거미의“친구라도 될걸그랬어”,이승기“결혼해줄래”,먼데이키즈“bye bye”,티아라,초신성의“TTL”등의 곡을 작사하였고 현재 박신혜,박세영,브라이언,마리오의 프로듀서인 작사가 황성진과 이현정,버스커버스커 라이브 세션이었던 이지훈과 의기투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었다.
디헤븐(유신)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힐 예정이다.
또한 디헤븐(유신)은 임창정,더원,에이핑크,걸스데이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 앨범의 코러스로써도 왕성한 활동은 물론 이번미니앨범의 음악프로듀싱까지 다재다능함을 갖춘 그녀이기에 이름만 들어도 곡을 듣고 싶게 만드는 마력을 가졌다.
올봄, 그녀가 전해주는 잠깐의 이야기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