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分(11人评分)

68人收藏

7条评论

共14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강여름
语种
韩语
厂牌
쿠킹뮤직
发行时间
2017年02月24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강여름在2017年2月发行了首张正规专辑《Come With Me》。

신인가수 강여름

SM출신의 작곡가겸 가수 추가열과의 새로운 트랜드의 창조

아름다운 얼굴과 섬세하고 맑은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을 가진 소리의 창작을 즐기는 무서운 신인이 탄생했다.

신인가수 강여름양이 바로 그이다.

정통 트로트와 블루스까지 넘나드는 음악적 재능은 근래 트로트 가수에서는 보기 힘든 실력파 가수의 데뷔로 보여진다.

성악을 기초하고 음악 교사로서의 이론 습득과 뉴욕 유학을 통한 폭넓은 음악적 접촉은 이미 신인 이상의 능력을 겸비하기에 충분했다.

이번에 SM출신 가수겸 프로듀서로서 김연자, 조항조, 금잔디 등 여러 가수들과의 협업을 통한 실력파 프로듀서인 추가열을 만나 정규앨범으로 첫 앨범을 장식했다.

1. 함께갑시다

혼자서 가면 빨리 갈순 있지만 둘이서 함께 가면 오랫동안 같이 갈 수 있는 인생의 철학을 담은 노래.

대한민국 포크음악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그 장르의 다양성에 늘 도전하는 SM출신 가수겸 작곡가 추가열의 작품으로 시원하고 정교하며 맛깔스러운 보이스까지 겸비한 신예 강여름의 목소리로 표현된

이 곡은 최고의 세션팀인 드럼 신석철, 베이스 오대원, 건반 최태완, 브라스에 TST, 기타와 편곡에 서창원의 연주로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노래의 진정성은 가사로 전달되어져 트로트를 즐겨 듣는 세대에게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가기에 충분한 노래이다.

힘이 들땐 업어주겠다는 가사는 어려울 때도 같이 함께 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힘든 요즘, 함께 가고 함께 사는 멋진 세상을 그려보며 듣는 아름다운 노래로 남을 듯하다.

2. 약조

옛스러운 느낌의 엔카풍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었던 약속에 대한 일편단심적으로 기다리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노래한 곡.

평생을 기다려도 오지 않을 사람일지라도 그래도 한사람만을 기다린다는 이 곡은 요즘 트랜드 작곡가 추가열의 작품으로 강여름의 목소리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곡.

섬세한 보이스의 극치를 보여준다.

3. 빗장

엔카 발라드풍의 트로트가 요근래 그 모습이 거의 자취를 감출정도로 사라져 가는 요즘 가슴 절절한 곡으로 대중적인 발라드 트로트로 오래 기억 될 노래가 될 듯하다.

사랑하는 사람 그 한사람만 들어올 수 있는 마음의 문에 다른이가 들어올 수 없도록 마음의 문에 빗장을 건다는 내용.

권병호의 환상적인 아이리쉬 피리연주와 절제된 소리와 감성적이고 애절한 목소리의 강여름의 보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4. 우리두리 (Feat. 추가열)

트로트 가수로는 생소하게 도전하는 블루스 장르의 곡이다.

사랑으로 맺은 인연들에게 전하고픈 사랑에 대한 자의적해석을 노래한 곡.

추가열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작곡가 추가열의 피쳐링으로 강여름과의 듀엣은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서창원의 편곡과 브라스의 나른한 듯한 연주가 일품.

5. 인어

과거 이미자선생님 세대의 정통 트로트의 느낌을 살리고자 만들어진 곡.

서창원의 작곡과 추가열의 가사가 잘 어우러진 곡.

강여름의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자연스런 창법이 빼어난 곡이다.

6. 천생연분

진달래라는 가수가 노래했던 곡으로 강여름의 해석으로 리메이크된 곡.

7. 변치않아요

포크가수 엄지애의 노래를 강여름의 보이스로 재해석된 곡.

8. 오라버니

요즘 제일 핫한 금잔디의 타이틀 오라버니를 리메이크한 곡.

9. 일편단심

금잔디1집 타이틀곡을 강여름의 목소리로 재탄생시킨 곡.


最新简评(共7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