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11人收藏
共12首歌曲
요즘 들어 한창 전국투어 콘서트와 오리엄마로 바쁜 나날을 보내던 CAN이 틈틈이 준비한 야심작 !!
올 여름을 강타할 스페셜 앨범 『Vacation』 이 여름철 피서객들과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있다.
2000년 겨울에 발매했던 스페셜앨범 『Winter Story』이후 두번째 스페셜 앨범. 이번 스페셜 앨범 『Vacation』 은 여름 휴가철뿐만 아니라 겨울 휴가철에도 어울린다는 점이 지난 『Winter Story』앨범과 다른 점이다.
그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서 주목해야 할 사항은 지금껏 나왔던 앨범과는 그 출발부터가 다르다는 것이다. 캔들이 늘 생활 속에서 즐겨 부르는 애창곡들과 지난 앨범들에 담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던 곡들을 휴가철에 신나게 들을 수 있도록 편곡하여 소중하게 담아내었다.
수록곡들을 보면 지난 3집 타이틀 곡 “가라가라“ 와 ”내생에 봄날은“ 을 좀더 경쾌하면서 신나게 리믹스 했으며, 80년대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함중아의 "내게도 사랑이”와 윤수일의 "제2의 고향“ 을 요즘 감각에 맞게 리메이크 하여 색다른 캔만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작부터 경쾌한 비트로 흥겨움이 살아있는 신곡 “Summer Time", "잘해”, "Dance with me"등이 뽕 락 댄스(?)라는 묘한 매력으로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일본에서 대 히트를 기록했던 7~80년대의 곡들을 삼바와 댄스리듬에 현과 현란한 브라스를 적절히 믹스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은밀한 추억”은 살사가 어우러진 브라스의 간주가 독특한 매력으로 단 한번만 들어도 입에 쉽게 붙어서 흥얼거리게 해준다. 그리고 11번 트랙 “두 번째 겨울 이야기”는 일본의 국민적 밴드인 Southern All Star의 빅히트곡을 번안한 것으로 원곡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