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分(56人评分)

2037人收藏

77条评论

共5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韩国原声带
语种
韩语
厂牌
CJ E&M
发行时间
2016年01月26日
专辑类别
原声带、影视音乐

专辑介绍

《奶酪陷阱》是韩国tvN有线台于2016年1月4日起播出的月火迷你连续剧,改编自韩国同名漫画。由李允贞导演,金南熙编剧,朴海镇、金高银、徐康俊、李圣经、南柱赫等主演。

该剧主要讲述了甜美微笑背后隐藏着危险本性的完美男生刘正,与唯一看穿他真面目的女大学生洪雪之间发生的一系列浪漫温情的故事。

中文名 奶酪陷阱

外文名 치즈인더트랩 / Cheese in the trap

其它译名 捕鼠器里的奶酪

出品时间 2016年

出品公司 Eight Works

制片地区 韩国

拍摄地点 韩国

发行公司 韩国tvN有线台

首播时间 2016年1月4日

导 演 李允贞

编 剧 金南熙、高善熙

主 演 朴海镇,金高银,徐康俊,李圣经,南柱赫

集 数 16集

每集长度 约60分钟

类 型 青春、校园、浪漫、爱情、喜剧

剧情简介

外貌俊朗、成绩优秀的高富帅学长刘正(朴海镇饰),温和的外表下却隐藏着不为人知的一面,唯一能够看穿刘正心思的平凡女大学生洪雪(金高银饰)与刘正稀里糊涂地交往,两人之间的爱情、矛盾和各种浪漫而颇具神秘色彩的校园故事。

有主见、成绩又好的女大学生洪雪不知道为什么老是觉得同系的人气学长刘正是一个不能信任的人,但是正因为刘正的好心相助,洪雪才得以继续坚持自己的学业。虽然觉得刘正有些奇怪,但两人最终稀里糊涂交往了。尽管如此,交往后的刘正还是不会轻易吐露自己的内心。

바닐라 어쿠스틱과 서강준 테마곡까지! 절절한 감성의 치즈인더트랩 OST Part 4!

-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그 곡! 바닐라 어쿠스틱 '너와 나의 시간은'

- 서강준 소속 서프라이즈가 부른 백인호 테마곡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정영신 극본, 이하 '치인트')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 그리고 극 중 백인호(서강준 분)의 절절한 시점을 담아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가 수록된다.

바닐라 어쿠스틱의 '너와 나의 시간은'은 이미 3화 속 유정(박해진 분)이 홍설(김고은 분)을 따라가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고조를 이끌었던 곡으로,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이번 OST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바닐라 어쿠스틱의 바닐라맨이 작사, 작곡한 템포감 있는 팝 발라드곡으로, 사랑의 타이밍이 어긋나는 시간에 대한 슬픔을 정제된 가사, 고급스러운 피아노 사운드와 팝적인 리듬, 보컬 성아의 애절한 보이스를 통해 효과적으로 담아낸 곡이다.

두 번째 트랙인 티어라이너의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 (Feat. 서프라이즈)'는 서강준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서프라이즈가 참여한 곡으로, 극 중 짠 내 가득한 감성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인호(서강준) 시점의 가사가 돋보인다.

백인호(서강준)는 유정(박해진)처럼 고스펙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홍설(김고은) 앞에서 장난기 넘치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너를 채운다. 너를 지운다.'는 이런 백인호(서강준)의 감정을 대변하는 곡으로, 백인호에 이입된 시청자들에게 극의 몰입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热门评论


最新简评(共77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