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足10人评分)

9人收藏

1条评论

共1首歌曲

在网易云音乐打开

艺人
강민영
语种
韩语
厂牌
씨씨엠허브
发行时间
2011年07月21日
专辑类别
EP、单曲

专辑介绍

강민영

1992년 추운 겨울을 지나 희망의 향기 가득한 봄 어느 날 한 가정에 하나님의 선물이 도착 했습니다.

너무도 맑고 귀여운 아이.....

말도 잘 하지 못 할 때부터 감수성에 남다른 능력(?)을 보였던 아이.

단조의 곡이 울려 퍼지면 금방 두 눈에 눈물이 고이곤 했고, 신나는 곡이나오면 몸 전체로 춤추며 느낄 줄 아는 그런 아이였습니다. 이 아이는 자라면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사역자의 꿈을 품기 시작했고 드디어 고3의 나이에 많은 분의 도움으로 그 꿈에 첫 걸음을 조심스럽게 내딛게 되었습니다. 그 아이의 이름은 강민영입니다!!

샬롬! 먼저 주님 안에서 한 형제 자매된 귀하신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립니다.

어렸을 때는 그냥 노래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항상 노래를 많이 듣고 늘~ 흥얼거리며 살았습니다. 어떤 대단한 믿음이나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저의 머릿속에선 늘 찬양사역자의 꿈을 품고 있었습니다.

작년엔 저의 아빠께서 교회를 개척하시면서 제게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어려서부터 늘 들어서 알고 있던 그 하나님이 평안과 사랑으로 제게 찾아오셨습니다. 그 이후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더욱 더 하나님을 알아가게 되었고 저의 삶도 조금씩 변하기 시작 했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감사와 찬양, 행복의 웃음들이 나의 삶을 채우기 시작 했습니다. 고3때 여러 CCM 음반 프로듀서와 제작자로 활동을 하셨던 작은 아버지를 통해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을 내게 되었고 더불어 가고싶었던 대학교에 수시모집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는 하나님의 너무도 큰 은혜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중에 두 번째 올려드리는 찬양은 ‘주님의 사랑 온 세상에’입니다. 제가 이번 찬양을 하면서 느낀 하나님의 은혜는 정말 너무도 크고 감당 할 수 없을 정도의 벅참 이였습니다. 우릴 위해 이 땅에 오셔서 모든 것을 다 내어 주시기까지 사랑하신 주님의 그 사랑이 온 세상을 환하게 밝히며 모든 민족과 열방들이 예수님의 보혈로 죄에서 승리하여 성령님의 인도하심 따라 충만한 은혜의 삶이되기를 소망하며, 또 하나님께서 반드시 그렇게 하실 줄 믿고 기대하며 찬양하게되었습니다.

아직 모든 부분에서 미숙하고 부족한 어린 병아리 이지만 저에게 꿈을 주시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인도 해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이 곡을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진정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누리시길 진심으로 원하며 십자가 주님의 보혈로 하루하루 승리하는 삶 되시길 축복합니다!!!


最新简评(共1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