专辑中文名: kbs黄真伊
专辑英文名: hwangjiny
别名: 황진이
地区: 韩国
语言: 朝鲜语
专辑介绍:
主演: 河智苑 金迎爱 金载沅 张瑾惜 刘太俊 李时焕 王彬娜
将于2006年10月11日KBS电视台开播的电视剧《黄真伊》由河智苑担纲主演,饰演一代名妓黄真伊。
该剧计划将黄真伊从小成长为妓女的过程以现代视觉加以演绎,并以自然为背景,演绎其与徐京德等多个男人的复杂的爱情故事。希望透过黄真伊的人生,带给现代女性希望和教训。
黄真伊是朝鲜中宗时代因文艺和音乐出色而被众多朝鲜诗词所记载的朝鲜最著名的妓女,该剧以综合艺术人“黄真伊”为中心,重点从舞蹈,诗歌,音乐和绘画等各个方面塑造多才多艺的名妓——黄真伊的形象。
黄真伊又名真娘,艺名明月,开城人。中宗时代一个进士的庶女。熟读四书五经以音律跟诗书最有名。15岁的时侯附近一未婚男子因为爱慕她的美貌得相思病而死。从此进入妓界,跟文人硕儒交往以卓越的诗才和美貌魅惑众人。诱使修炼十年准备成为活佛的天马山知足庵知足禅师破戒,魅惑当代大学士徐敬德不成最后两人结成师徒关系。后来跟当代一流的名士碧溪守深厚的恋情让她开始诗作表现其独特的爱情观。
감독 : 이성주, 김철규
출연배우 : 하지원, 김영애, 류태준, 장근석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조선시대의 명기로 뭇선비들을 희롱하던 황진이가 드라마(KBS2)로 2006년 10월 1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미학으로 자유인이자 종합예술인 이었던 황진이의 삶을 재조명한 드라마이다. 황진이(하지원)는 황 진사와 가야금의 달인인 기생 현금 사이에서 태어났&&&다.&& 황진이는 종모법(자식의 신분은 어머니를 따르는 것)에 따라 기생이 돼야 하는 운명. 현금은 자신의 딸이 기생이 되는 게 싫어 진이를 사찰에 맡긴다. 하지만 운명은 피할 수 없는 법. 산보를 나갔다가 기생들의 화려한 모습을 보게 된 황진이는 제 발로 송도 교방을 찾아간다. 이후 피나는 연습 끝에 황진이는 최고의 기생으로 거듭난다. 양반집 자제와 사랑을 하게 된 황진이는 그와 야반도주를 시도하지만 교방의 우두머리 격인 백무(김영애)의 방해로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백무를 미워하게 되는 황진이. 그는 교방의 2인자인 매향(김보연)과 함께 백무를 교방의 1인자 자리에서 끌어내리기 위해 노력한다. 드라마는 한 인간으로서의 황진이에 주목한다. 신분의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연애와 삶을 추구했던 여느 사람과도 비슷한 황진이의 삶에 방점을 두는 셈이다. 여기에 백무와 매향 간의 갈등 관계가 드라마 전개의 한 축으로 더해진다. 백무는 기생의 정신과 자존심을 중시하는 인물이고 매향은 기예와 출세를 지독히도 바라는 사람이다. 두 사람의 싸움은 예를 중시하느냐 기술을 중하게 보느냐 하는 갈등이다. 그만큼 삶에 대한 근본적 문제를 다루는 것이다. ′황진이′는 조선을 시대적 배경으로, 남성이 아닌 여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사극이라는 것에 있어 차별화를 꾀한다는 제작진의 방침이다. 제작진은 “자유로운 삶을 꿈꾼 황진이를 통해 진정한 인간의 삶이란 무엇인지 그려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선시대의 명기로 뭇선비들을 희롱하던 황진이가 드라마(KBS2)로 2006년 10월 1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영상미학으로 자유인이자 종합예술인 이었던 황진이의 삶을 재조명한 드라마에 이어, 현세의 종합 예술인들이 그녀의 삶을 노래로 표현한 앨범이 10월 마지막 주에 O.S.T 앨범으로 출시된다.
황진이 테마곡인 “나쁜사람”은 24인조 스트링의 웅장함과 “사랑안해”로 발라드로 다시한번 전성기를 누리고있는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로 가슴에 새겨둔 사랑을 표현하였고, 황진이를 사모하는 남자의 애끊는 목소리를 듣는 듯한 가수 KCM이 노래한 “연”이라는 곡은 간주에 무형문화재 제17호인 해금연주가 김애라씨가 연주한 해금선율이 간절함을 더욱 배가 시켰다.
그밖에 동양적이며 서정적인 가사로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만족시킬 신예 최혜진의 “그대보세요“ 와 8분의 12박자의 전형적인 발라드 곡으로 슬픔감성을 표현한 ”프라하의 연인“ ”위대한 유산“ O.S.T에 참여한 김동욱의 ”루“등 영상만큼 튼실하고 감성적이며 센세이셔널한 음반으로 또다시 시청자들의 귀를 자극할 준비를 하고 있다.